올 시즌스 커피 신주쿠
도쿄맛집 102 올 시즌스 커피(All Seasons Coffee) 신주쿠 2초메
올 시즌스 커피(All Seasons Coffee)는 신주쿠 2초메에 있다. 맛집들이 많이 포진한 신주쿠 3초메와 바로 붙어있기에 식사 후 들려도 좋고 신주쿠 교엔 근처여서 신주쿠 교엔을 갈때 들려도 좋다. 신주쿠역에서는 걸어서 10분정도 걸린다. 가게도 간판도 작은 집이어서 휙 지나치기 쉽다. 올 시즌스는 핸드드립이 맛있다고 정평이 난 곳인데 디저트로는 푸딩과 몽블랑도 유명하다. 밥먹고 커피와 디저트 좋아하는 한국인 취향에 딱인 집이다.
아제레 원두는 에티오피아 남부 예가체프(Yirgacheffe) 지역의 원두인데 쟈스민 같은 향이 좋았고 뜨거울땐 진저 노트가 강하고 식으면 레몬의 시트러스 노트가 더 올라오는 편이었다. 중약배전된 원두여서 산미도 좋았고 워시드 된거라서 섬세한 맛을 잘 살려주고 뒷맛도 깔끔했다.
올 시즌스의 푸딩은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한 단맛으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편이었다. 진한 계란의 풍미가 좋았고 직접 만든 듯한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카라멜 시럽이 푸딩의 맛을 더 풍부하게 해 주었다.
몽블랑은 계절에 따라서 밤맛이 나는 몽블랑이 나오기도 하고 딸기맛이 나는 몽블랑이 나오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