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맛집 60 시부야 코시탄탄 (地鶏や 虎視眈々)

 

시부야에는 닭고기를 좋아하면 그냥 지나치면 안되는 집이 하나있는데 이름이 코시탄탄( 虎視眈々, 호시탐탐)이다. 이 집은 치킨난반과 닭숯불구이를 정말 잘하는 집이다. 좁은 골목에 위치해서 지나치기가 쉬우니 찾을 때 주의해야 한다. 치킨난반의 기원에 대해서는 지난번의 포스팅을 참조하시길. 신주쿠 치킨난반 쿠완네 :: akudagawa0001 님의 블로그

 

신주쿠 치킨난반 쿠완네

도쿄맛집 45 신주쿠 치킨난반 맛집 쿠완네 (宮崎風土 くわんね Quwanne) 치킨난반이라는 음식을 아세요? 치킨을 튀겨서 새콤달콤한 식초소스에 담갔다가 타르타르소스를 끼얹어 먹는 요리입니다.

akudagawa0001.tistory.com

 

 

시부야의 이노카시라도리(井の頭通り)를 걷다가 저 파란 맨하탄 레코드를 보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끝에 코시탄탄이 있다.

 

 

골목 끝의 코시탄탄

 

호시탐탐의 뜻이 호랑이가 먹이를 노리는 시선을 의미해서 그런지 이 집의 그림들은 죄다 호랑이다. 

 

코시탄탄 내부

 

메뉴.

 

제일 위의 오야도리 테이쇼쿠(노계 숯불구이 정식), 두번째의 와카도리 테이쇼쿠(영계 숯불구이정식), 3번째의 세세리 테이쇼쿠(목살 숯불구이 정식), 4번째의 치킨난반 정식이 잘나간다. 숯불구이는 일본어로는 스미비야끼(炭火焼き)라고 한다. 이 집은 치킨난반을 제외한 요리들은 다 숯불구이를 한다.

 

내가 시킨 치킨난반. 치킨난반은 4쪽이 나온다.

 

닭고기속의 육즙이 흘러넘친다. 정말 부드럽고 새콤달콤 하고 타르타르 소스가 하나도 느끼하지 않다.치킨난반으로는 어딜가도 밀리지 않을 집이다.

 

일본 여사친이 시킨 오야도리 테이쇼쿠(노계 숯불구이 정식)

 

내 치킨난반을 한쪽 주고 일본 여사친의 숯불구이를 좀 뺏어 먹었다. 그런데 이 숯불구이가 불향이 미쳤다.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들도 다 시켜먹어봐야 할것 같다. 숯불구이를 먹어보니 이 집이 모든 음식을 다 잘하는 집이란게 느껴진다. 강추. 

 

와사비 올려서 먹으니 극락을 보여주던 오야도리 테이쇼쿠(노계 숯불구이 정식)

 

'일본여행 > 도쿄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카노 카레맛집 레인보우 카페  (3) 2025.04.19
고탄다 소노다  (4) 2025.04.18
대만조식 오시쿠라만쥬  (1) 2025.04.18
카이센동 긴하치 긴자  (4) 2025.04.17
긴자 마루이 스시  (0) 2025.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