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맛집 74 리골레토(THE RIGOLETTO)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부야

 

아무리 단기여행을 왔다 하더라도 협소해서 끼어서 먹어야하고 인테리어는 70년대 분식집 같은 허름한 일본맛집만 다니다 보면 현타가 올 때가 있다. 특히 기념일같은 것으로 일본여행온 커플들은 저녁 한끼만이라도 분위기좋은 곳에서 먹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그럴때 딱 맞는 장소가 하나있다. 밤에 시부야를 걷다보면 어, 저긴 뭐지? 할 정도로 눈에 띄는 곳이 하니있는데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리골레토 (THE RIGOLETTO)다. 

 

리골레토(THE RIGOLETTO)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부야. 눈에 확들어오는 외관이다.

 

내부도 분위기 있다.

 

리골레토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니까 당연히 피자나 파스타도 있고 스페인식 타파스, 스테이크, 햄버거, 칵테일, 와인 등. 거의 모든 서양음식들이 다 있다.

 

 

Bar side

 

레스토랑 내부

 

맨위에 고기류, 그 다음 피자와 파스타, 버거, 밥(arroz)종류

 

스타터와 타파스(tapas), 샤키테리. 주로 술안주로 좋은 작은 요리들이다.

 

 

커피와 술종류

 

무알콜, 맥주, 와인. 와인은 잔으로도 시킬수 있으니 분위기 잡기도 좋다.

 

마르게리타 10인치 2090엔

 

마르게리타가 토마토소스도 신선하고 바질향도 좋고 화덕피자답게 쫄깃하니 맛있었다. 

 

pesto with shrimp and potatoes 새우와 감자가 들어간 바질페스토 스파게티.1430엔. 면은 스파게티, 링귀니, 페투치네 3종류 중에서 고를수 있다.

 

 

squid fritto 오징어튀김 990엔 맥주나 칵테일 안주에 딱좋은 타파스다.

 

shrimp paella 새우 빠에야 2970엔

 

칵테일

 

3명이서 약 9000엔 정도 나왔으니 비싼 건 아니었다. 주말 저녁이나 공휴일 저녁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다.

 

 

+ Recent posts